근데 이시기에는 다 덬이라고 싸잡아서 욕하는 것도 좀 그럼 https://theqoo.net/dyb/4257347391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59 진짜 잠시 캐릭덬으로 앓다가 금방 떠나갈 애들이라 더 가볍게 생각없이 앓는 글 쓰거든 진짜 배우덬되서 코어해지면 조심하게 되는데 딱 저런 정도의 애들이 정도가 없음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