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한두번은 눈쌀 찌푸려졌는데 걍 이제는 구마 좀 되라 싶다... https://theqoo.net/dyb/4257329075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76 정상덬들만 고통이지....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