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이 어디 서고 누굴 마크하고 어디에 패스하고 이런 동선을 다 짜주는게 축구라며
그럼 오늘 서잇음청년(...)으로 욕먹은건 감독탓인거 아니야?
아님 보통 감독이 그렇게 짜줘도 걍 어느정도 선수 자아로 막 열심히 뛰어야 정상인건가?
감독이 어디 서고 누굴 마크하고 어디에 패스하고 이런 동선을 다 짜주는게 축구라며
그럼 오늘 서잇음청년(...)으로 욕먹은건 감독탓인거 아니야?
아님 보통 감독이 그렇게 짜줘도 걍 어느정도 선수 자아로 막 열심히 뛰어야 정상인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