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전작은 보겠는데 차기작은 나만 남겨두고 가는 거 같아서 더 못보겠더라 영원히 그 드라마만 보는 거야ㅋㅋ 사실 같은 배우 나왔다고 더 다른 거 보고 싶지도 않고 난 그 드라마의 그 배역이 좋은거라
잡담 난 인물이랑 드라마가 너무 좋다하면 박제하듯 거기에서 멈춤
12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차라리 전작은 보겠는데 차기작은 나만 남겨두고 가는 거 같아서 더 못보겠더라 영원히 그 드라마만 보는 거야ㅋㅋ 사실 같은 배우 나왔다고 더 다른 거 보고 싶지도 않고 난 그 드라마의 그 배역이 좋은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