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 뜨자마자 봤었는데 네이놈 니놈이 감히 왕족을 능멸하는가 여기 소름 쫙 돋고 이게 왕사남 유행어같은 것도 되고ㅋㅋㅋhttps://x.com/i/status/201121630604611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