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최현욱 연기가 너무 내스타일이야 https://theqoo.net/dyb/4257201767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91 본거라고는 약영 2521 디피 세개밖에 없는데담백하게 대사 툭툭? 내뱉는게 너무 내스타일ㅋㅋㅋ몸 쓰는것도 자연스럽더라 연기하는거 보고 있으면 재밌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