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도 컨디션 세번 경기 중 젤 안좋아보였는데도 개열심히 뛰었잖아..솔직히 평소보다 못해도 이강인처럼 열심히라도 뛰면 욕 안함안 간절해보일 정도로 열심히 안하는 것처럼 보이는게 실망스러운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