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생절차에서 프리랜서면 가장 나중에 임금 받는 구조구나
잡담 가장 아픈 건 방송작가, 분장, 음향 스태프처럼 '프리랜서'로 분류된 분들입니다. 회생절차가 시작되면 이들의 임금은 '회생채권'으로 분류돼 가장 나중에 그것도 깎여서 받을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법적으로 직원이 아닌 용역업체로 묶여 있다 보니 보호받기가 더 어려운게 현실입니다.
19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