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자들한테 용서는 못받더라도 사과 정도는 할 수 있잖음 저런식으로 대처하는거 보단 일말 양심이라도 있으면 사과부터 할 거 같은데 고소 해서 일 키우고 비호감만 더 사는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플무인지아닌지모르겠는데 지금플이랑 수유 어쩌고는 주어다름?
- 21:22
- 조회 30
- 잡담
-
- 보정사기 어쩌고 글에 댓글 동조한거는 캡본 없음?
- 21:22
- 조회 25
- 잡담
-
- 이상한 애들이 한둘이 아닌게
- 21:22
- 조회 32
- 잡담
-
- 윰세 이렇게까지 윰록을
- 21:22
- 조회 1
- 잡담
-
- 윰세 윰록 신혼여행 어디로 보낼까
- 21:22
- 조회 2
- 잡담
-
- 솔직히 말하면 처음은 아닌 것 같고
- 21:22
- 조회 34
- 잡담
-
- 아 근데 뭔말인지는 알겠다 난 여기가 가입을 6년을 안받는데 계속 이런애들이 튀어나오는게 공통점은 있다고 생각했거든
- 21:22
- 조회 34
- 잡담
-
- 진짜 배우덕후 주접글이 아니라 갑자기 남편자랑 뿌리는 기혼글 보는 느낌임
- 21:22
- 조회 35
- 잡담
-
- 윤경호 “‘김부장’ 시청률 공약? 13% 넘으면 13시간 묵언수행”[MK★현장]
- 21:22
- 조회 19
- 잡담
-
- ㅇㄷㅂ 선수들도 못했지만 그래도
- 21:22
- 조회 13
- 잡담
-
- 요새 드라마 뭐 보고 있어?
- 21:21
- 조회 13
- 잡담
-
- 킹덤 많이 잔인해?
- 21:21
- 조회 11
- 잡담
-
- 맨날 역대급이라 욕하는건 맞는데 닳고닳지않은..이랑 조용한배우들이 결혼준비한다 이건 진짜 ㄹㅇ 처음봄
- 21:21
- 조회 65
- 잡담
-
- 정상덬들만 힘들지 싶음
- 21:21
- 조회 71
- 잡담
-
- 사람한테 닳았다는 말을 쓰나 원래??
- 21:21
- 조회 80
- 잡담
-
- 도가니 닳기 렏렏..
- 21:21
- 조회 35
- 잡담
-
- 정상덬들 피곤하겟다
- 21:21
- 조회 87
- 잡담
-
- 주어 누구든 팬덤으로 묶는게 이해가 안감
- 21:20
- 조회 199
- 잡담
-
- 제발 플보고 정신좀 차리면 좋겠다 들어오기가 겁나네
- 21:20
- 조회 38
- 잡담
-
- 닳고닳은은 주어가 20대여도 말릴 감성인데
- 21:20
- 조회 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