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자들한테 용서는 못받더라도 사과 정도는 할 수 있잖음 저런식으로 대처하는거 보단 일말 양심이라도 있으면 사과부터 할 거 같은데 고소 해서 일 키우고 비호감만 더 사는듯
잡담 학폭은 진짜 일 더 키우는거 밖엔 못본거 같음
14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피해자들한테 용서는 못받더라도 사과 정도는 할 수 있잖음 저런식으로 대처하는거 보단 일말 양심이라도 있으면 사과부터 할 거 같은데 고소 해서 일 키우고 비호감만 더 사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