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방버전도 좋지만 이거 존좋https://x.com/jooniverse_j/status/2070013452115185727?s=46&t=P0Kt9NAJIJ43biiXNBJ9Pg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월드컵 부정적 화제성이 훨씬 쎄구나
- 20:44
- 조회 21
- 잡담
-
- 아니 실제로 했던 안했던 저런글 쓰면 지 배우한테 안좋을거란 생각을 못하나?
- 20:43
- 조회 44
- 잡담
-
- 옥씨부인전 2화 혼자 달려봅니다
- 20:43
- 조회 4
- 잡담
-
- 윰세 결혼식 장면 애드립에서는
- 20:43
- 조회 11
- 잡담
-
- 뎡배 줄이는법 : 주식하기
- 20:43
- 조회 29
- 잡담
-
- 근데 월드컵 조회수 진짜 쩐다
- 20:42
- 조회 52
- 잡담
-
- 근데 눈새들은 주어가 누구든 그런 글 쓰면 어떤 플이 올지 모름? 진짜 눈치가 뒤졌나?
- 20:42
- 조회 136
- 잡담
-
- 축구 결과 잊고싶은데 몰입되는 존잼 영화나 드라마 추천해줘
- 20:42
- 조회 9
- 잡담
-
- 오늘 전현무 그나마 남아공전이라 캐스터 맡겼을텐데
- 20:42
- 조회 73
- 잡담
-
- 궁금해서 사진 보고왔는데 보정할거다 했는데....
- 20:42
- 조회 183
- 잡담
-
- 기쁜우리좋은날 안경 벗은거 보고 저 웹툰작가 남동생이 반할듯ㅋㅋㅋㅋ
- 20:42
- 조회 5
- onair
-
- 나 요즘 뎡배하는 시간 줄었엉
- 20:41
- 조회 105
- 잡담
-
- 덕질이란게 사소한 것도 뽕차오르는건 맞지
- 20:41
- 조회 82
- 잡담
-
- 그 글쓴사람인데 미안
- 20:41
- 조회 261
- 잡담
-
- 멋진신세계 연밀시상식에서 영케이타임 ㅅㅊ
- 20:41
- 조회 51
- 잡담
-
- 우리나라 32강 결정여부 언제 알수있대?
- 20:41
- 조회 10
- 잡담
-
- 멋진신세계 야 그여자를 왜 나한테서 찾아? < 나 여기 문도 좀 좋음....
- 20:41
- 조회 32
- 잡담
-
- 아니 왜 이상한걸로 벅차하고 비교하는 글을 쓰냐 나 그 배우 작품들 잘 봐서 호감인데 내가 다 힘듦ㅜㅜㅠㅠ
- 20:41
- 조회 169
- 잡담
-
- 근데 그럼에도 32강 갈 확률이 높음?
- 20:41
- 조회 42
- 잡담
-
- 오늘 축구보면서 중계 해설하는것도 힘들었을거같음..
- 20:41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