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서리 꽉 닫힌 망사 근데 왜 자꾸 생각나
세계서리 꽉 닫힌 해피 근데 제발 우리 앞에서 행복하면 안될까?
이현단심 열결... 해피인지 새드인지도 모르겠고 애초에 사랑은 맞워요? vs 아니 누가봐도 사랑아닌가요? 자아 충돌 중
아 오타쿠는 이러면 질척일 수밖에 없다구요....🙃
세계서리 꽉 닫힌 해피 근데 제발 우리 앞에서 행복하면 안될까?
이현단심 열결... 해피인지 새드인지도 모르겠고 애초에 사랑은 맞워요? vs 아니 누가봐도 사랑아닌가요? 자아 충돌 중
아 오타쿠는 이러면 질척일 수밖에 없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