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가 딱히 불호는 아닌데 취향이 아니면 캐릭도 정이 안가는듯 https://theqoo.net/dyb/4257025067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26 쪼가 거슬린다거나 연기 불호는 아니거든? 캐릭도 괜찮은데걍 내 심장을 건들지 않는 연기면 캐릭도 멀쩡한데 정은 안가는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