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려가면 어디서 왔는지 조롱이고 올라가면 올라갔다고 이제 좀있으면 떨어진다하고 ㅋㅋㅋ뎡배에서 좀 맞아놔서 주식커뮤에서 조롱봐도 아무렇지가 않아 ㅋㅋㅋㅋㅋ
잡담 주식 켜뮤도 시청률 플이랑 똑같더라
46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려가면 어디서 왔는지 조롱이고 올라가면 올라갔다고 이제 좀있으면 떨어진다하고 ㅋㅋㅋ뎡배에서 좀 맞아놔서 주식커뮤에서 조롱봐도 아무렇지가 않아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