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을 응원하느니 64강 탈락하고 이대로 감독을 보내는 기회로 삼아도 될것같아 https://theqoo.net/dyb/4256975631 무명의 더쿠 | 15:53 | 조회 수 91 선수들만 아니면 다른나라 응원도 안했을텐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