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남초 커뮤 디씨나 그런 곳에만 있는게 아니고 다 하는 거 같애..... 오래됐다 보니까 약간 나는 다른 팬들과 다르다는 마인드로 꼰대짓도 많이 하고 유입 훈수두는게 힘들어........... 심지어 특정 드라마 입덕이라 그 드라마를 공해급으로 들이밀고 남들이 새 작품 즐기는 꼴을 못봄 말로는 뫄뫄님 이번 작품도 잘 되길 하면서 달리다가도 반응 좀 좋아 보이면 딴지 거는 거 존나 느껴짐 근데 그 드라마 팬이라고 선도 못 긋는게 오프도 항상 따라다녀 단체로 그 특정 드라마 캡쳐짤을 들고 따라다님 최악이야 진짜 남팬들
잡담 여배팬인데 내배는 존나 오래가는 팬이 남팬들임
275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