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는 사람 거기서 거기인? 그래서 어느정도 조금씩이라도 다들 교류있고 다 순덬이고 잘 덬질한다쳐 근데 커피차 서폿이 좀 적어서 우리도 짹에서 해볼까? 얘기가 나옴 그래서 당연 나까지 같이하자고 해 근데 나는 돈없어서 참여못해 그럼 돈없다 하는것도 핑계로 들리고 저렇게나 덬질하면서 이런거 참여안하나? 싶고 상황이 애매해지려나?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13화 서리랑 할매랑 멧챠카멜레온 하는데 난 걍 오열함
- 15:52
- 조회 1
- 잡담
-
- 아 일본 응원은 쉽지 않은데
- 15:52
- 조회 4
- 잡담
-
- 혹시 이전 드영배방??이 있어
- 15:52
- 조회 16
- 잡담
-
- 아 오늘 축구 역대급이긴 했나봐 만나는 사람들마다
- 15:52
- 조회 84
- 잡담
-
- 저거 일본도 꼭 이겨야함?
- 15:51
- 조회 51
- 잡담
-
- 곧 죽어도 일본 응원은 못 하겠다 ㅋㅋ
- 15:51
- 조회 37
- 잡담
-
- 근데 일본은 굳이 우리가 응원안해도 잘할거같..
- 15:51
- 조회 15
- 잡담
-
- 27일 중립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5:51
- 조회 59
- 잡담
-
- 한국인인 나보고 일본 응원을 하라구요?
- 15:51
- 조회 76
- 잡담
-
- 존나 외국어랑 역사까지 알려줌 개이득
- 15:50
- 조회 21
- 잡담
-
- 2골차시에 한 경기 안에서 국적 바꾸라는거 개웃김
- 15:50
- 조회 60
- 잡담
-
- 저거 심지어 한 경기 안에서도 국적을 바꿔야하네 눈치보며
- 15:50
- 조회 59
- 잡담
-
- 원더풀스 운정이는 무슨 생각이었을까
- 15:49
- 조회 17
- 잡담
-
- 27일 너무 빡세
- 15:49
- 조회 251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본 막촬날이었나보다 ㅠㅠ
- 15:49
- 조회 180
- 잡담
-
- 멋진신세계 +박물관 코멘 듣고싶지않니
- 15:49
- 조회 47
- 잡담
-
- 우리 국적만 16번 바뀌는거임?
- 15:48
- 조회 45
- 잡담
-
- 우리나라 웃긴 사람 진짜 많은것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5:48
- 조회 83
- 잡담
-
- 와 ㅅㅂ 비기는 것도 힘들어서 전국민 떠다니게 만드네
- 15:48
- 조회 85
- 잡담
-
- 일정별 국적 이딴 거 태어나서 처음 들어봄
- 15:48
- 조회 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