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그냥 팬덤없는 남배들도 당연히 있겠지 근데 그걸 떠나서 어디 판이나 남자가 여자보다 판이 큰건 너무나도 당연한 이치?수준인데 이플 오면 은근 화나있는 덬들이 있는거 같음...
무명의 더쿠
|
14:30 |
조회 수 144
맥락맹인가 ㅠ 어딜가나 남자판이 여자판보다 크다. - 꾸준ㅇ ㅣ이 말에 급발진하는 사람들이 있음... ㅋㅋㅋ
맥락맹인가 ㅠ 어딜가나 남자판이 여자판보다 크다. - 꾸준ㅇ ㅣ이 말에 급발진하는 사람들이 있음...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