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기준 남배는 그냥 작품 붐업되면 우르르 왔다가 사라지는 팬들 한 10명에.. 남은 팬 5명쯤 되면
무명의 더쿠
|
14:30 |
조회 수 215
여배는 작품 붐업되면 그냥 호감배로 남는 경우 10명에 남은 팬 2명 뭐 이런 느낌이었음
둘다 파본 사람으로서ㅋㅋ 여배는 찍먹도 안함 걍 호감배가 끝임ㅋㅋ
둘다 파본 사람으로서ㅋㅋ 여배는 찍먹도 안함 걍 호감배가 끝임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