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1화보고 미지 성격이 안맞아서 하차하구
도서관에 대본집 잇어서 보는 중인데
2화까지도 뭐랄까...관심에 굉장히 목마른 10대를 보냈고
다리까지 잃어서 운동 관둬서 서른이 됐으면
성격이 10대 후반이랑 마니 달라졋을 거 같은데
여전히 생각의 폭이 고딩때랑 달라진게 없고
고구마 백개 먹은 거 같아....
나중엔 좀 괜찮아짐?
도서관에 대본집 잇어서 보는 중인데
2화까지도 뭐랄까...관심에 굉장히 목마른 10대를 보냈고
다리까지 잃어서 운동 관둬서 서른이 됐으면
성격이 10대 후반이랑 마니 달라졋을 거 같은데
여전히 생각의 폭이 고딩때랑 달라진게 없고
고구마 백개 먹은 거 같아....
나중엔 좀 괜찮아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