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판은 관심없어서 몰랐는데 남배들은 커피차 되게 많이 들어가나보네? 비교적 https://theqoo.net/dyb/4256860891 무명의 더쿠 | 14:21 | 조회 수 385 ㅇㅇ 5이상은 평범수준인거같은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