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배 커피차 공지 평소에 잘 없고 팬들이 알아서 미리 신청 넣는데 3월에 신청 메일 넣었는데 답도 없어ㅜㅜ 들리는 말에는 그냥 커피차 스케쥴 3일전에 메일로 알려주는게 다인거 같은데 다른 소속사들도 일처리 이래? 너무 답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