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그런 깡패짓하는건 아무도 유난이라고 안하는거같음
우연히 여기 예전글을봤는데
문제작이라기보단 그냥 여기서 불호의견이 셌던 드라마
좀 좋게말했다고
댓글로 막 30개 넘어가도록
그건 니가 호감이라서 그런거다
정상인은 다 이상하다고 한다
여기서 다 이상하다는건 원덬이 문제가 있는거겠지
이런식으로 패는 댓글만 달리는데 아무도 뭐라 안해서 놀랐음
반대였으면 진심 바로 ㅇㅇ드 덬들 개유난이라고 난리났을만한 댓글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