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일주일? 뒤에 나온다 그랬거든? 그럼 일주일 뒤부터 내가 나왔나 안나왔나 계속 들어가서 확인해봐야 하는 거야? 아니면 결과 나오면.. 문자로 나왔다고 알려줌?
잡담 ㅇㄷㅂ 보건증 질문이 있는데
135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대충 일주일? 뒤에 나온다 그랬거든? 그럼 일주일 뒤부터 내가 나왔나 안나왔나 계속 들어가서 확인해봐야 하는 거야? 아니면 결과 나오면.. 문자로 나왔다고 알려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