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나 포스터 뜨는게 전부 남주위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대부분 캐릭덬이긴 했어
- 14:42
- 조회 27
- 잡담
-
- 멋진신세계 미공개 메이킹 또 주세요
- 14:42
- 조회 9
- 잡담
-
- 멋진신세계 탕아턴은 블레에 잇겠지?
- 14:42
- 조회 10
- 잡담
-
- 내일도출근 엘르 이짤도 있었어? 미친ㅋㅋㅋㅋㅋ 미모ㄷㄷ
- 14:42
- 조회 16
- 잡담
-
- 난 배우 팬덤 간잽했을때 제일 신기했던 게 배우들이 팬들 얼굴 외우는거였는데
- 14:42
- 조회 59
- 잡담
-
- 배우는 캐릭터, 드라마팬이었던 경우가 많아서 코어가 적을수밖에
- 14:41
- 조회 33
- 잡담
-
- ㅍㅁ 송하윤기사보고 궁금한데 복귀하려고 저렇게 하는거겠지?
- 14:41
- 조회 19
- 잡담
-
- 영화 촬영은 특히나 밥차 계약하고 그래서 뷔페 잘 안받는거 같음
- 14:41
- 조회 27
- 잡담
-
- 내배는 해외팬덤도 있긴한데 이게 애매해
- 14:41
- 조회 26
- 잡담
-
- 멋진신세계 마지막 메이킹 보니까 실감난다.....
- 14:41
- 조회 22
- 잡담
-
- 순수하게 뷔페차 맛있을지 궁금함
- 14:41
- 조회 58
- 잡담
-
- 그냥 배우가 여자라서 좋게 말 얹어주는 무리들이 여배덬은 아니잖아
- 14:40
- 조회 45
- 잡담
-
- 근데 팬덤플 보면 너무 사람 없는척 하는거 같음...
- 14:40
- 조회 192
- 잡담
-
- 뷔페차1번 VS 커피or분식차5번 뭐가 더 좋을까
- 14:40
- 조회 64
- 잡담
-
- 나도 덬질은 남배만 하는데 여배는 걍 다 호감이고 남배는 극극소수만 좋고
- 14:40
- 조회 32
- 잡담
-
- 왕사남 비판 gv 예매했는데 공짜맞아...??
- 14:40
- 조회 66
- 잡담
-
- 여배팬은 약간 찐팬(코어)보다 훈수충이 더 많은 느낌 돈도 안쓰고 시간도 안쓰면서 이거 하지마라 저런팬은 팬도 아니다 남팬은 떨궈라
- 14:39
- 조회 51
- 잡담
-
- 코어로 넘어가기가 어려운것 같음
- 14:39
- 조회 30
- 잡담
-
- 만약 너배판에서 무리형성해서 같팬 저격하고 고인물행세하는 무리가 생카열면
- 14:39
- 조회 81
- 잡담
-
- 돌파는데 우리판은 서포트 모금 그런거 없음
- 14:39
- 조회 6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