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타이밍에 올리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오프뛰는사람 한정적이라 오프가도
- 14:45
- 조회 2
- 잡담
-
- 박지훈 공포물 좋아해?
- 14:44
- 조회 11
- 잡담
-
- 그냥 배우는 본체덬질까지 가기 진짜 힘들어 특히 돈 쓰는 서포트가 ㄹㅇ
- 14:44
- 조회 18
- 잡담
-
- 어제 군체 무인 개웃기다ㅋㅋㅋ 연상호 말고 닮은 배우 들어옴
- 14:44
- 조회 14
- 잡담
-
- 보통 드라마보고 배우팬된건지 배역이 좋았던거인지는 언제쯤 깨닫게 됨?
- 14:43
- 조회 82
- 잡담
-
- 강회장 Viu 말레이시아 (이준영 이주명)
- 14:43
- 조회 9
- 스퀘어
-
- 오늘 축구본 사람들이 화내는 것도 32강 못갈까봐 그런게 아님 전술 경기력이 개판이라 가도 문제라
- 14:43
- 조회 15
- 잡담
-
- 딴말인데 캐릭덬인줄 알았는데 배우덬 됐고 하루하루 더 좋아짐ㅋㅋㅋ
- 14:43
- 조회 22
- 잡담
-
- 여배덬들은 항상 팬덤 작다는 말에 동의하는데 왜 여배 덕질 해보지도 않은 분들이
- 14:43
- 조회 50
- 잡담
-
- 난 대부분 캐릭덬이긴 했어
- 14:42
- 조회 81
- 잡담
-
- 멋진신세계 미공개 메이킹 또 주세요
- 14:42
- 조회 38
- 잡담
-
- 멋진신세계 탕아턴은 블레에 잇겠지?
- 14:42
- 조회 37
- 잡담
-
- 내일도출근 엘르 이짤도 있었어? 미친ㅋㅋㅋㅋㅋ 미모ㄷㄷ
- 14:42
- 조회 34
- 잡담
-
- 난 배우 팬덤 간잽했을때 제일 신기했던 게 배우들이 팬들 얼굴 외우는거였는데
- 14:42
- 조회 150
- 잡담
-
- 배우는 캐릭터, 드라마팬이었던 경우가 많아서 코어가 적을수밖에
- 14:41
- 조회 41
- 잡담
-
- ㅍㅁ 송하윤기사보고 궁금한데 복귀하려고 저렇게 하는거겠지?
- 14:41
- 조회 29
- 잡담
-
- 영화 촬영은 특히나 밥차 기간 계약하고 그래서 뷔페 잘 안받더라
- 14:41
- 조회 36
- 잡담
-
- 내배는 해외팬덤도 있긴한데 이게 애매해
- 14:41
- 조회 50
- 잡담
-
- 멋진신세계 마지막 메이킹 보니까 실감난다.....
- 14:41
- 조회 33
- 잡담
-
- 순수하게 뷔페차 맛있을지 궁금함
- 14:41
- 조회 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