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를 하더라도 좀 지나서 하지 어떻게 경기 지고 바로 하냐... 에이전시가 일 더럽게 못하는듯
잡담 저 선수 인신공격성? 글들 많이 보긴 해서 고소할만 한 것 같은데 걍 타이밍이 에바같음
22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고소를 하더라도 좀 지나서 하지 어떻게 경기 지고 바로 하냐... 에이전시가 일 더럽게 못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