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빵보다가 느낌 ㅋㅋㅋ김선호랑 걍 포스기 앞에서 같이 뭐 보고만 있는데도 뭔가 멜로케미느껴짐..
김희애가 뭐 실수했을때였나에도 진짜 찰나로 차승원이 어깨 한번 딱 잡아주고 가는게 있었는데 그때도 멜로케미가 느껴져서 좋았어뭔가 ㅋㅋㅋ
봉빵보다가 느낌 ㅋㅋㅋ김선호랑 걍 포스기 앞에서 같이 뭐 보고만 있는데도 뭔가 멜로케미느껴짐..
김희애가 뭐 실수했을때였나에도 진짜 찰나로 차승원이 어깨 한번 딱 잡아주고 가는게 있었는데 그때도 멜로케미가 느껴져서 좋았어뭔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