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연기별개로 멜로비주얼?이라는게 있는건가..? https://theqoo.net/dyb/4256759589 무명의 더쿠 | 13:03 | 조회 수 709 알못이긴 한데요즘 웨이브에서 에어시티 보고있거든?근데 최지우 연기 되게 못..?하는데이정재랑 멜로분위기?가 너무 좋아되게 멜로에 최적화된 비주얼느낌?근데 또 연기는 좀 못함...정확히는 전문직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