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러네 졌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원더풀스 주말에 화면해설 단관하다가 문득
- 20:50
- 조회 1
- 잡담
-
- 견우와선녀 성아한테서 좋아한다는 말 듣고 자기라고 밝힌 배견우 언제 안 귀엽냐 ㅋㅋㅋㅋ
- 20:50
- 조회 2
- 잡담
-
- 처음 한두번은 눈쌀 찌푸려졌는데 걍 이제는 구마 좀 되라 싶다...
- 20:50
- 조회 46
- 잡담
-
- 손흥민으로 남아공은 기살고 시작하고 우린 기죽고 시작함
- 20:50
- 조회 9
- 잡담
-
- 손흥민이 어쩌던간에 수비 두명은 데리고 다니던데 그럼 이강인한테 몰린 수비 저정도는 아닐거아님
- 20:50
- 조회 12
- 잡담
-
- 중꺾마가 카타르 밈이었구나 ㅅㅂ 그 드라마만 생각남
- 20:50
- 조회 27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아 감독님 코멘 꼭 들어야되
- 20:49
- 조회 28
- 잡담
-
- 멋진신세계 감독님 ㄹㅇ 감다살이셔
- 20:49
- 조회 60
- 잡담
-
- 💕 👫 드라마 최애 덩케 드컵 64강 5조👫 💕
- 20:49
- 조회 16
- onair
-
- 인기급상승할때 이런일 발생하는거 알거든?근데 인간적으로 너무 재해가 잦잖냐
- 20:48
- 조회 171
- 잡담
-
- 윰세 근데 나 윰록 어디 앉은거 보면
- 20:48
- 조회 17
- 잡담
-
- 멋진신세계 생각보다 감독님 디렉팅 되게 섬세하다
- 20:48
- 조회 70
- 잡담
-
- 아 낙수 어떡해ㅠㅠㅠㅠㅠ 상가분양 사기 당했어
- 20:48
- 조회 56
- 잡담
-
- 솔직히 손흥민 우리가 젤 많이 후려침ㅋㅋㅋㅋ시발ㅋㅋㅋㅋ
- 20:48
- 조회 60
- 잡담
-
- 남아공 감독이 손흥민 뺀게 선물이랬는데 홍명보는 뭐하는 감독임?
- 20:48
- 조회 20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 아직 마지막메이킹 못봄
- 20:48
- 조회 15
- 잡담
-
- 군체 배우들 부럽던데ㅋㅋㅋㅋㅋ
- 20:48
- 조회 53
- 잡담
-
- 수목드 많아졌음 좋겠다
- 20:47
- 조회 29
- 잡담
-
- 남아공은 손흥민 없는거보고 자기네들 되게 무시한다고 생각 했겠다...
- 20:47
- 조회 83
- 잡담
-
- 22 키타르월드컵이 진짜 긍정적밈 쩔고 좋았는디ㅋㅋ알빠임 중꺽마 붐되거ㅠㅠ
- 20:47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