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게 나쁘다 생각도 안들고 그냥 나와 그 사람들의 의견나눔?정도로만 느껴져서 화도 안나고 음 쟤는 그렇게 생각하는구나 이런 정도임자기 의견 호댓글 길게 써주면 오 다른 관점이네 싶기도하고 그리고 제목같은 싸가지 불호댓은 내가 신고함 ㅋ 유난으로 짜증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