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개빡치는데 32강 갔으면 좋겠긴 해ㅠㅠㅠ https://theqoo.net/dyb/4256734836 무명의 더쿠 | 12:47 | 조회 수 21 월드컵에서 한경기라도 더 해보는게 다 양식이라서32강전에서 지더라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