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81 |
06.24 |
19,834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6,357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9,194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3,642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0,102 |
|
공지
|
잡담 |
발가락으로 앓든 사소한 뭘로 앓든ㅋㅋ 앓으라고 있는 방인데 좀 놔둬
6 |
25.09.11 |
553,090 |
|
공지
|
잡담 |
카테 달고 눈치 보지말고 달려 그걸로 눈치주거나 마플 생겨도 화제성 챙겨주는구나 하고 달려
8 |
25.05.17 |
1,151,024 |
|
공지
|
잡담 |
카테 달고 나 오늘 뭐 먹었다 뭐했다 이런 글도 난 쓰는뎅...
13 |
25.05.17 |
1,218,058 |
|
공지
|
스퀘어 |
차기작 2개 이상인 배우들 정리 (5/22 ver.)
161 |
25.02.04 |
1,816,849 |
|
공지
|
알림/결과 |
─────── ⋆⋅ 2026 드라마 라인업 ⋅⋆ ───────
123 |
24.02.08 |
4,648,900 |
|
공지
|
알림/결과 |
한국 드라마 시청 가능 플랫폼 현황 (1971~2014년 / 2023.03.25 update)
16 |
22.12.07 |
5,576,786 |
|
공지
|
알림/결과 |
︎︎🪄◝✨ (੭ ᐕ)੭*⁾⁾ 뎡 배 카 테 진 입 문 (~˘▾˘)ノ =͟͟͞🎟
175 |
22.03.12 |
7,141,200 |
|
공지
|
알림/결과 |
블루레이&디비디 Q&A 총정리 (21.04.26.)
11 |
21.04.26 |
5,726,280 |
|
공지
|
알림/결과 |
OTT 플랫폼 한드 목록 (웨이브, 왓챠, 넷플릭스, 티빙) -2022.05.09
238 |
20.10.01 |
5,819,108 |
|
공지
|
알림/결과 |
만능 남여주 나이별 정리
310 |
19.02.22 |
5,957,813 |
|
공지
|
알림/결과 |
한국 드영배방(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및 연예계 토크방 : 드영배)
62 |
15.04.06 |
6,127,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5937700 |
잡담 |
파리 신호등 겁나 낮게 달렸나봐 안효섭 보니
|
13:53 |
42 |
|
15937699 |
잡담 |
나도 커피차 넣어봄 공놀이 선수한테
2 |
13:52 |
80 |
|
15937698 |
잡담 |
내배드 말나올 요소 있긴한데...ㅋㅋㅋㅋㅋ
|
13:52 |
119 |
|
15937697 |
잡담 |
왕사남 악몽씬은 걍 통째로 야르함
2 |
13:52 |
34 |
|
15937696 |
잡담 |
난 내사비로 커피차 보낸적 있는데 200넘게 들었음
2 |
13:52 |
75 |
|
15937695 |
잡담 |
이영표가 월드컵은 경험하는게 아니고 증명하는자리라고했다가 홍한테 3년 손절당했었대ㅋㅋ
|
13:52 |
28 |
|
15937694 |
잡담 |
구교환 화보 추가된것도 다 좋다ㅠㅠㅠ
4 |
13:51 |
25 |
|
15937693 |
잡담 |
청률 낮은데 감히 잘달려도 쳐맞고 청률 높은데 안달리면 조롱함
4 |
13:51 |
92 |
|
15937692 |
잡담 |
멋진신세계 차세계는 처음부터 사랑이었던것 같고
6 |
13:51 |
94 |
|
15937691 |
잡담 |
빵집 오늘이 마지막이라니
4 |
13:50 |
28 |
|
15937690 |
잡담 |
구교환 오늘 화보 내픽
3 |
13:50 |
59 |
|
15937689 |
잡담 |
뎡배 통제광들 슼 갔다가 개쳐맞는걸 본뒤로
4 |
13:49 |
163 |
|
15937688 |
잡담 |
뷔페_음식 전체 폐기, 뷔페 전체 비용 30% 위약금 커피차_간식 전체 폐기, 간식 비용 100% 손실
5 |
13:49 |
136 |
|
15937687 |
잡담 |
커피차 요새는 팬?총대?가 직접 안가나??? 라떼는 갔더니 내배우랑 30분 수다떨었는데
9 |
13:49 |
148 |
|
15937686 |
잡담 |
기본적으로 뎡배는 최대 병크가 노잼이긴함
4 |
13:49 |
125 |
|
15937685 |
잡담 |
참교육 3화까지 봤는데 작품상 일반인 반응은 없어?
|
13:49 |
31 |
|
15937684 |
잡담 |
로맨스나 로코 장르에서 좋아하는 연기가 있는데
1 |
13:49 |
65 |
|
15937683 |
잡담 |
나는 서포트 스텝이었는데
3 |
13:48 |
194 |
|
15937682 |
잡담 |
뎡배에 아무 이유없이 안 좋게 찍힌 드가 많아?
31 |
13:47 |
389 |
|
15937681 |
잡담 |
뭔 글 삭튀함?
|
13:46 |
1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