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73 |
00:05 |
15,130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1,477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7,085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752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7,617 |
|
공지
|
잡담 |
발가락으로 앓든 사소한 뭘로 앓든ㅋㅋ 앓으라고 있는 방인데 좀 놔둬
6 |
25.09.11 |
553,090 |
|
공지
|
잡담 |
카테 달고 눈치 보지말고 달려 그걸로 눈치주거나 마플 생겨도 화제성 챙겨주는구나 하고 달려
8 |
25.05.17 |
1,151,024 |
|
공지
|
잡담 |
카테 달고 나 오늘 뭐 먹었다 뭐했다 이런 글도 난 쓰는뎅...
13 |
25.05.17 |
1,219,925 |
|
공지
|
스퀘어 |
차기작 2개 이상인 배우들 정리 (5/22 ver.)
161 |
25.02.04 |
1,816,849 |
|
공지
|
알림/결과 |
─────── ⋆⋅ 2026 드라마 라인업 ⋅⋆ ───────
123 |
24.02.08 |
4,648,900 |
|
공지
|
알림/결과 |
한국 드라마 시청 가능 플랫폼 현황 (1971~2014년 / 2023.03.25 update)
16 |
22.12.07 |
5,576,786 |
|
공지
|
알림/결과 |
︎︎🪄◝✨ (੭ ᐕ)੭*⁾⁾ 뎡 배 카 테 진 입 문 (~˘▾˘)ノ =͟͟͞🎟
175 |
22.03.12 |
7,141,200 |
|
공지
|
알림/결과 |
블루레이&디비디 Q&A 총정리 (21.04.26.)
11 |
21.04.26 |
5,727,744 |
|
공지
|
알림/결과 |
OTT 플랫폼 한드 목록 (웨이브, 왓챠, 넷플릭스, 티빙) -2022.05.09
238 |
20.10.01 |
5,819,895 |
|
공지
|
알림/결과 |
만능 남여주 나이별 정리
310 |
19.02.22 |
5,957,813 |
|
공지
|
알림/결과 |
한국 드영배방(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및 연예계 토크방 : 드영배)
62 |
15.04.06 |
6,127,74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5939194 |
잡담 |
박지훈 이준영 화보 다시줘...
|
23:08 |
3 |
|
15939193 |
잡담 |
멋진신세계 멋세계 막촬일 아는덬?
|
23:07 |
12 |
|
15939192 |
잡담 |
멋진신세계 이짤은 마지막에 안본채로 팔 잡는게 존나 야르
|
23:07 |
10 |
|
15939191 |
잡담 |
습스 수목드 다시 언제함?수목에도 드라마 보고싶다
1 |
23:07 |
6 |
|
15939190 |
잡담 |
멋진신세계 내일 본방 없는 대신 블레 확정이 선물처럼 와줬으면 좋겠다
2 |
23:07 |
13 |
|
15939189 |
잡담 |
멋진신세계 대본집 출판사인스스
12 |
23:07 |
81 |
|
15939188 |
잡담 |
멋세계 왜 자꾸 티비엔드같지
4 |
23:07 |
50 |
|
15939187 |
잡담 |
멋진신세계 근데 울드 촬영끝난지 그래도 얼마 안돼서
2 |
23:06 |
48 |
|
15939186 |
잡담 |
김태리 ㄹㅇ 느좋
|
23:06 |
32 |
|
15939185 |
잡담 |
폭군의셰프 비슷한 상황인데 하나는 너무 로코고 하나는 너무 멜로야
|
23:06 |
10 |
|
15939184 |
잡담 |
멋세계가 금토드 였나?
3 |
23:06 |
40 |
|
15939183 |
잡담 |
박지훈 인스스 리그램한거보고 오?함
3 |
23:06 |
112 |
|
15939182 |
잡담 |
멋진신세계 엔딩드컵 결승 어케 골라 진심ㅋㅋㅋㅋㅋ
1 |
23:05 |
16 |
|
15939181 |
잡담 |
박지훈 이준영 입대전 파티 느낌이넼ㅋㅋㅋㅋ
9 |
23:05 |
144 |
|
15939180 |
잡담 |
아 혼례대첩 개빵터진다
|
23:05 |
35 |
|
15939179 |
잡담 |
6월치고 안덥다는말 하디마
5 |
23:05 |
81 |
|
15939178 |
잡담 |
내일도출근 그만 하시라구요 두번만 하면 된다구요ㅋㅋㅋㅋㅋㅋ
2 |
23:05 |
34 |
|
15939177 |
잡담 |
진짜 다른 플이 없긴 하다
7 |
23:05 |
132 |
|
15939176 |
잡담 |
멋진신세계 9엔딩 나오고 락호들 달렸던 그 새벽을 떠올려봐
4 |
23:04 |
83 |
|
15939175 |
잡담 |
올해는 6월치고 많이 안더운거지?
4 |
23:04 |
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