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zGJnPF
https://img.theqoo.net/vfsWSH
보보미수가 저렇게 돌아옴 쌍방구원키스로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박물관씬 무의세계씬 메이킹도 블레에 있을까?
- 14:39
- 조회 2
- 잡담
-
- 멋진신세계 우리가 왜 헤어져야함...? 이 드라마만 보는 등신 만들어놓고
- 14:38
- 조회 19
- 잡담
-
- 그래도 배우 팬덤 소소한데 분위기 좋으면 으쌰으쌰 분위기 좋긴 해
- 14:38
- 조회 19
- 잡담
-
- 뷔페 안받는 현장도 있더라
- 14:38
- 조회 48
- 잡담
-
- 나 여배파는데 진심 트위터에 3명? 있는거 같음
- 14:38
- 조회 27
- 잡담
-
- 걍 여배는 구경하는 애들이 많은거임 덕질하는 애들이 많은게 아니라
- 14:38
- 조회 73
- 잡담
-
- 축구 경우의수 보니까 또 가능성은 크네
- 14:37
- 조회 59
- 잡담
-
- 킹우의수 이미지 존나 웃기다
- 14:37
- 조회 161
- 잡담
-
- 부부의세계 빡치면서 재밌어?
- 14:37
- 조회 9
- 잡담
-
- 팬덤 큰 배우도 그냥 좀 인기 있는 아이돌하고는 차이 크더라
- 14:37
- 조회 118
- 잡담
-
- 멋진신세계 사랑했다 신서리! 사랑했다 차세계! 인스타랑 막방 소감 생각난다
- 14:37
- 조회 104
- 잡담
-
- 난 여배덬인데 뫄뫄 너무 좋아~ 도 너무 소중해
- 14:36
- 조회 63
- 잡담
-
- 걍 그 판에 들어가보지 않으면 모르는거임
- 14:36
- 조회 25
- 잡담
-
- 나는 여배파서 오히려 이럴때 한탄도 하고 이러는데ㅋㅋ
- 14:36
- 조회 96
- 잡담
-
- 우리판은 내배우 캐스팅 기사에 알티 200개 넘게 찍히면 우와 했었는데
- 14:36
- 조회 66
- 잡담
-
- 우린 이제 해외 팬클럽이랑 조인 안하면 서폿 안됨
- 14:36
- 조회 95
- 잡담
-
- 가끔씩 터널 생각나
- 14:36
- 조회 34
- 잡담
-
- 강팀 만나서 졌잘싸에 경우의 수 따지는거면 간절해지는데
- 14:36
- 조회 19
- 잡담
-
- 멋진신세계 신서리, 고모 때렸어?
- 14:36
- 조회 247
- 잡담
-
- 멋진신세계 애드립 샤갈ㅋㅋㅋㅋㅋㅋㅋ
- 14:35
- 조회 2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