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자 입장에서 보면 긁는 쪽이 더 이상해보임 내 일일 때만 아 그냥 못본 척 좀 하지 저렇게 긁힌 티 그만 내고 이런 생각 들고 남 일일 때는 진상들 존나 긁어대니까 쟤네도 저러는 거 아니야 이렇게 생각 들어
잡담 근데 긁히는 것처럼 보이는 것도 당사자일 때만 신경쓰이고 민망한 거지
94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제3자 입장에서 보면 긁는 쪽이 더 이상해보임 내 일일 때만 아 그냥 못본 척 좀 하지 저렇게 긁힌 티 그만 내고 이런 생각 들고 남 일일 때는 진상들 존나 긁어대니까 쟤네도 저러는 거 아니야 이렇게 생각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