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든 사람 생각이 다를수도 있는건데 그 게시물에 반박댓글 다는것도 아니고 따로 글도 쓰지 말라는건 너무 황당함
무명의 더쿠
|
12:08 |
조회 수 104
무슨 권리로 그러는거야?
내가 기분 나쁘니 너는 그냥 입닫고 있으란거야? ㅋㅋ
그냥 서로 쓰루해야 하는게 맞는거 아님?
내가 기분 나쁘니 너는 그냥 입닫고 있으란거야? ㅋㅋ
그냥 서로 쓰루해야 하는게 맞는거 아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