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팀만 못가는거면 그래도 가지않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ㅅㅈㅎ 의지가없다 간절함이없다 투지가없다 이거 개꼰대 늙크크같음
- 11:37
- 조회 26
- 잡담
-
- 멋진신세계 진심 드라마 보다가 본체 라식 라섹 같은거 했나 생각한 거 처음이었어
- 11:36
- 조회 54
- 잡담
-
- 근데 저 경우의 수 보면 벨기에 vs 이집트 대전에서
- 11:36
- 조회 20
- 잡담
-
- 6월 25일 배우 송하윤 법률대리인인 측에 따르면 배우 송하윤이 제기한 형사 고소 사건이 최근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됐다.
- 11:36
- 조회 37
- 잡담
-
- 축구 개좆망 경기해도 이기거나 최소 비기기라도 원했던게 걍 전술로 좆망해도 결국 선수들이 욕 더 먹음ㅋㅋㅋ어쨋든 경기를 뛴건 선수들이니까
- 11:35
- 조회 25
- 잡담
-
- 어느팀에서 뛰는지도 모르면서 못하니까 대충 k리그선수들 못뛰네 이러네
- 11:35
- 조회 23
- 잡담
-
- 닥터섬보이 종영까지 4회…이재욱 바다 트라우마 극복할까
- 11:35
- 조회 24
- 스퀘어
-
- 멋진신세계 서리 원래는 찐 안정형인듯
- 11:35
- 조회 53
- 잡담
-
- 난 우리나라 경기만 보는 사람인데 이렇게 다른 나라 경기에 관심 가져본적 처음임
- 11:34
- 조회 17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본은 빛때문에 눈을 잘 못뜨던데
- 11:33
- 조회 212
- 잡담
-
- 모닝댓 달러갈 사람
- 11:33
- 조회 14
- 잡담
-
- 견우와선녀 이당돼랑 천지선녀 왜이렇게 좋지?
- 11:33
- 조회 15
- 잡담
-
- 나 축해해주라
- 11:32
- 조회 163
- 잡담
-
- 인연이라면 다시 만나지겠지 낭만으로 생각했는데 다르게 생각하니까 또 되게 수동적이네 ㅋㅋㅋ
- 11:31
- 조회 94
- 잡담
-
- 근데 지고 있고 상황이 안좋은데 저 전술을 지키는게 맞아?
- 11:31
- 조회 65
- 잡담
-
- 아 좀 웃기네 지금 선발로 뛰는 국대선수중에 k리그에서 뛰는사람 거의없는데
- 11:31
- 조회 67
- 잡담
-
- 연기잘한다고 드라마 시청률 다 높은거 아니잖아(축구얘기)
- 11:31
- 조회 53
- 잡담
-
- 폭싹에서 박보검 특출 수준이야??
- 11:31
- 조회 220
- 잡담
-
- 우스갯 소리로 하는거지만 홍감독보다 내가 선수선발 잘 할듯
- 11:30
- 조회 14
- 잡담
-
- 핑계고 100회 특집 봐도봐도 안질리는 이유가 뭘까
- 11:30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