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속시원하다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진짜 ㅎㄴㅈ 전작때부터도 쉴드치던 쪽이었고
- 21:11
- 조회 24
- 잡담
-
- 근데 다른 라이징들보다 허남준 눈새글 쳐패는 플이 많은건
- 21:11
- 조회 42
- 잡담
-
- 눈새글도 댓글들 동조하다가 더 선넘는 댓 달아서 디지버진거 아님?
- 21:11
- 조회 4
- 잡담
-
- 다른커뮤 하는사람은 알꺼야 더쿠니깐 이정도라는거
- 21:10
- 조회 7
- 잡담
-
- 사과를 했든 안했든 한번이어도 끌올 매번되고 플타는데 여러번이면 어쩔수가 없음...
- 21:10
- 조회 10
- 잡담
-
- ^다른데^랑 ^달리^ ^보정사기^ 안해서 좋다 이러는데
- 21:10
- 조회 43
- 잡담
-
- 티빙 위도우스 베이의 저주 재밌다
- 21:10
- 조회 6
- 잡담
-
- 맨날 자연재해다 이러면서 넘어가는 것도 이정도면 글쎄...? 싶은데 ㅋㅋㅋ
- 21:10
- 조회 49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둘 다 불행에 매몰된 애들 아닌 것도 좋았어
- 21:09
- 조회 37
- 잡담
-
- 약간 주어없이 타배들 역바 감성으로 덕질하는 st이라 웃김ㅋㅋㅋ
- 21:09
- 조회 123
- 잡담
-
- 꼭 남이랑 비교질을하면서 덕질을해야 속이 시원한가?
- 21:09
- 조회 22
- 잡담
-
- 다른 배우들과는 다른<- 에 꽂힌 유난케이스는 또 신기하네
- 21:09
- 조회 58
- 잡담
-
- 아니 근데 그 앓는 감성이 독특해서 되게 튀어
- 21:09
- 조회 156
- 잡담
-
- 💕 👫 드라마 최애 덩케 드컵 64강 12조👫 💕
- 21:09
- 조회 27
- onair
-
- 어쩌다 한두번이면 사과했으니 끌올하지말라 얘기가 먹히지
- 21:09
- 조회 85
- 잡담
-
- 아니 그냥 소속사 사진 잘 찍는다 일 잘한다 이런 식이엇으면 안왓을 플..
- 21:09
- 조회 148
- 잡담
-
- 저번에 그거 진짜 뭐지싶긴했어 닳고닳은
- 21:09
- 조회 138
- 잡담
-
- 근데 내기준 좀 라이징 중에서도 유별나게 구는 팬덤들 공통점이
- 21:08
- 조회 228
- 잡담
-
- 내일도출근 티벤터뷰 한시간도 안 남았다
- 21:08
- 조회 20
- 잡담
-
- 허남준 유난플 올때마다 붐업 라이징 다 저런다 비슷하다고 하는데 공감이 안됨 ㅋㅋㅋ
- 21:08
- 조회 2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