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뒤로 줄줄 우리 뫄뫄는 발음이 너무 좋지않아? 뫄뫄 발음 너무 잘들려서 자막없어도 듣겠어이런게 싫단거임 팬인 내가 보기에도 불호글 의식하고 이악물고 쓰는 영혼없는 글 줄줄 올라오는게 공수치 느껴지는거무조건 호글 쓰지마라 이런게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