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때 홈이라 4강 갔다고 하도 ㅈㄹ해서
그때 결과로 보여주고 싶었는데 그거 못해서 분하고 창피해서 울었댔음
(승부욕도 강하고 그 때 잘했음)
근데 그때 조가 지금 보다 훨 어려웠는데 경기력 월등히 좋았음
2006 월드콥 결과: 1승 1무 1패
같은 조;: 토고, 프랑스, 스위스
그때 결과로 보여주고 싶었는데 그거 못해서 분하고 창피해서 울었댔음
(승부욕도 강하고 그 때 잘했음)
근데 그때 조가 지금 보다 훨 어려웠는데 경기력 월등히 좋았음
2006 월드콥 결과: 1승 1무 1패
같은 조;: 토고, 프랑스, 스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