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왕사남 비판 gv 예매했는데 공짜맞아...??
- 14:40
- 조회 0
- 잡담
-
- 여배팬은 약간 찐팬(코어)보다 훈수충이 더 많은 느낌 돈도 안쓰고 시간도 안쓰면서 이거 하지마라 저런팬은 팬도 아니다 남팬은 떨궈라
- 14:39
- 조회 2
- 잡담
-
- 코어로 넘어가기가 어려운것 같음
- 14:39
- 조회 5
- 잡담
-
- 만약 너배판에서 무리형성해서 같팬 저격하고 고인물행세하는 무리가 생카열면
- 14:39
- 조회 6
- 잡담
-
- 돌파는데 우리판은 서포트 모금 그런거 없음
- 14:39
- 조회 22
- 잡담
-
- 멋진신세계 박물관씬 무의세계씬 메이킹도 블레에 있을까?
- 14:39
- 조회 9
- 잡담
-
- 멋진신세계 우리가 왜 헤어져야함...? 이 드라마만 보는 등신 만들어놓고
- 14:38
- 조회 30
- 잡담
-
- 그래도 배우 팬덤 소소한데 분위기 좋으면 으쌰으쌰 분위기 좋긴 해
- 14:38
- 조회 21
- 잡담
-
- 뷔페 안받는 현장도 있더라
- 14:38
- 조회 70
- 잡담
-
- 나 여배파는데 진심 트위터에 3명? 있는거 같음
- 14:38
- 조회 33
- 잡담
-
- 걍 여배는 구경하는 애들이 많은거임 덕질하는 애들이 많은게 아니라
- 14:38
- 조회 84
- 잡담
-
- 축구 경우의수 보니까 또 가능성은 크네
- 14:37
- 조회 70
- 잡담
-
- 킹우의수 이미지 존나 웃기다
- 14:37
- 조회 186
- 잡담
-
- 부부의세계 빡치면서 재밌어?
- 14:37
- 조회 9
- 잡담
-
- 팬덤 큰 배우도 그냥 좀 인기 있는 아이돌하고는 차이 크더라
- 14:37
- 조회 128
- 잡담
-
- 멋진신세계 사랑했다 신서리! 사랑했다 차세계! 인스타랑 막방 소감 생각난다
- 14:37
- 조회 113
- 잡담
-
- 난 여배덬인데 뫄뫄 너무 좋아~ 도 너무 소중해
- 14:36
- 조회 66
- 잡담
-
- 걍 그 판에 들어가보지 않으면 모르는거임
- 14:36
- 조회 27
- 잡담
-
- 나는 여배파서 오히려 이럴때 한탄도 하고 이러는데ㅋㅋ
- 14:36
- 조회 102
- 잡담
-
- 우리판은 내배우 캐스팅 기사에 알티 200개 넘게 찍히면 우와 했었는데
- 14:36
- 조회 6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