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7 |
00:05 |
10,019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5,074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9,194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2,647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7,813 |
|
공지
|
잡담 |
발가락으로 앓든 사소한 뭘로 앓든ㅋㅋ 앓으라고 있는 방인데 좀 놔둬
6 |
25.09.11 |
553,090 |
|
공지
|
잡담 |
카테 달고 눈치 보지말고 달려 그걸로 눈치주거나 마플 생겨도 화제성 챙겨주는구나 하고 달려
8 |
25.05.17 |
1,151,024 |
|
공지
|
잡담 |
카테 달고 나 오늘 뭐 먹었다 뭐했다 이런 글도 난 쓰는뎅...
13 |
25.05.17 |
1,218,058 |
|
공지
|
스퀘어 |
차기작 2개 이상인 배우들 정리 (5/22 ver.)
161 |
25.02.04 |
1,816,849 |
|
공지
|
알림/결과 |
─────── ⋆⋅ 2026 드라마 라인업 ⋅⋆ ───────
123 |
24.02.08 |
4,648,900 |
|
공지
|
알림/결과 |
한국 드라마 시청 가능 플랫폼 현황 (1971~2014년 / 2023.03.25 update)
16 |
22.12.07 |
5,576,786 |
|
공지
|
알림/결과 |
︎︎🪄◝✨ (੭ ᐕ)੭*⁾⁾ 뎡 배 카 테 진 입 문 (~˘▾˘)ノ =͟͟͞🎟
175 |
22.03.12 |
7,141,200 |
|
공지
|
알림/결과 |
블루레이&디비디 Q&A 총정리 (21.04.26.)
11 |
21.04.26 |
5,726,280 |
|
공지
|
알림/결과 |
OTT 플랫폼 한드 목록 (웨이브, 왓챠, 넷플릭스, 티빙) -2022.05.09
238 |
20.10.01 |
5,819,108 |
|
공지
|
알림/결과 |
만능 남여주 나이별 정리
310 |
19.02.22 |
5,957,813 |
|
공지
|
알림/결과 |
한국 드영배방(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및 연예계 토크방 : 드영배)
62 |
15.04.06 |
6,127,12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5937729 |
잡담 |
오늘 경기는 감독이고 선수고 비기기만하면 된다 버티기만 하고 끝내자에 사로잡힌 경기
|
12:57 |
5 |
|
15937728 |
잡담 |
고소하는건 응원하는데 타이밍이 너무ㅠㅋㅋ
|
12:57 |
10 |
|
15937727 |
잡담 |
멋진신세계 합방씬 보고 눈에 촛불 겹치는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57 |
12 |
|
15937726 |
잡담 |
황금빛 내인생에서 결국 신은수가 부잣집 친딸이였어?
2 |
12:56 |
24 |
|
15937725 |
잡담 |
솔직히 설영우 댓글 ㅈㄴ 심하긴 하던데 고소공지 타이밍 에바...
|
12:56 |
57 |
|
15937724 |
잡담 |
모두가 홍명보의 무가치함과 싸우고 있다...
4 |
12:55 |
92 |
|
15937723 |
잡담 |
아 허남준 악기 드럼이라 했네? ㅋㅋㅋ
7 |
12:55 |
157 |
|
15937722 |
잡담 |
설영우 에이전트 일 못한다는것만 알겠음
2 |
12:55 |
90 |
|
15937721 |
잡담 |
ㅇㄷㅂ 축구 기사 댓글에 이런거 있더라
8 |
12:55 |
178 |
|
15937720 |
잡담 |
근데 32강 12팀 중에 8위 안에만 들면 되는거라
|
12:54 |
80 |
|
15937719 |
잡담 |
멋진신세계 엔딩드컵에서 계약체결이 우승해야하는 이유
4 |
12:54 |
44 |
|
15937718 |
잡담 |
설영우가 못했어?
5 |
12:53 |
181 |
|
15937717 |
잡담 |
내일도출근 차선임네 아빠랑 또 강책임이랑 인연이네
2 |
12:53 |
23 |
|
15937716 |
잡담 |
내일도출근 윤노아도 강책임 밑에서 일하면 좋겠다
2 |
12:52 |
21 |
|
15937715 |
잡담 |
구교환 이거보고 차기작 형사물 ㅅㅊ하게됨
|
12:52 |
40 |
|
15937714 |
잡담 |
봉빵 붕어빵 파는거 꼭 봐야겠음 ㅇㅇ
2 |
12:52 |
35 |
|
15937713 |
잡담 |
지면 당연히 감독 책임인 건 맞는데 오늘 선수들도 좀
5 |
12:52 |
171 |
|
15937712 |
잡담 |
김부장 슼 올린거 스김부장으로 바꿔주라
|
12:52 |
70 |
|
15937711 |
잡담 |
박지훈 오컬트물 ㅅㅊ하는데(피주의)
4 |
12:51 |
98 |
|
15937710 |
잡담 |
근데 울축구팀 오늘 유난히 더 못한거 맞지?
|
12:51 |
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