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정상덬들이나 이전부터 팬이었던 던들만 블쌍하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너네 짹에 하루에서 최대 이틀기준으로 뭐라도 쓰고 활동하는 계정 탐라에 몇개정도있어?
- 14:25
- 조회 0
- 잡담
-
- 걍 남배는 소수다 해도 적어도 여배보단 크더라
- 14:24
- 조회 18
- 잡담
-
- 멋진신세계 막방 메이킹에서도 허남준 애교 많은거 잘보이네
- 14:24
- 조회 21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니 이거 진짜 나안아잖아 세계본
- 14:24
- 조회 83
- 잡담
-
- 내일도출근 시우지윤 헬기씬, 편의점씬/ 지윤 움짤
- 14:24
- 조회 9
- 스퀘어
-
- 짹기준 내배 언급하는 계정 나 포함 2개면 이걸 팬덤이라 할 수 있나
- 14:24
- 조회 41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제는 우리가 헤어져야 할 시간~
- 14:24
- 조회 69
- 잡담
-
- 공식을 만들지말자 그냥 뭐가됐든 배바배야
- 14:23
- 조회 21
- 잡담
-
- 진짜 글 극단적으로 읽는 습관들이 있나
- 14:23
- 조회 66
- 잡담
-
- 우리는 트위터 공계 활동 팬이 나포함 3명?
- 14:23
- 조회 18
- 잡담
-
- 오늘 영화제 티켓팅 한거 뭐야? 부천?
- 14:23
- 조회 41
- 잡담
-
- 뷔페 들어가는 것만 봐도 여배는 ㄹㅇ 소수잖아
- 14:23
- 조회 119
- 잡담
-
- 멋진신세계 막화에 다친척하고 뽀뽀할때 차세계 만세한거 꼼짝마손들어 그건가?
- 14:22
- 조회 63
- 잡담
-
- 멋진신세계 분명히 말했다 다음에 다시 만나자고 나 기다린다
- 14:22
- 조회 70
- 잡담
-
- 김무열 허남준 ㄹㅇ 훈훈
- 14:22
- 조회 55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니 문도본 문도 어케함 ㅋㅋㅋㅋㅋ 죄수복 입고 너무 차가니임
- 14:22
- 조회 54
- 잡담
-
- 더쿠에 팬 5명+갤에 10명 + 트위터에 20명 =도합 20명
- 14:22
- 조회 115
- 잡담
-
- 막 남배들은 탑아니어도 중년들 개붙어서 돈이 겁나 잘모이는지
- 14:22
- 조회 54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내가 준비가 안됐는데 왜 자꾸 이별시킴?
- 14:22
- 조회 78
- 잡담
-
- 멋진신세계 칼빵메이킹 주다니 ㄱㅅ합니다
- 14:22
- 조회 9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