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걍 진짜 크게 문제돼서 지적해야되는글 아니고선 자기랑 안 맞으면 넘어가는 것도 방법임 https://theqoo.net/dyb/4256621165 무명의 더쿠 | 11:42 | 조회 수 248 좀 쎄하다 싶어도 (지금플 얘기 ㄴㄴ) 걍 무플로 지나가면 팀플 잘되네 싶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