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유난스럽게 앓는거야 내가 그냥 지나치면 그만이고 그것도 한때려니 하는데 싸불이 진짜 싫어 https://theqoo.net/dyb/4256616558 무명의 더쿠 | 11:39 | 조회 수 178 쪽수로 찍어누르려는게 제일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