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캐릭터가 존나 이상하니까
뭐 연기를 암만 잘해도 캐릭터가 납득이 안가는데?
캐릭터가 납득이 안 간다 = 연기를 못한다 이렇게 받아들여지고
본체도 별로 캐릭터 착붙으로 연기를 하진 못했던 거 같고
그래서 백추 남주 연기 존나 못했다 vs 그정돈 아니다
둘다 이해감
남주캐릭터가 존나 이상하니까
뭐 연기를 암만 잘해도 캐릭터가 납득이 안가는데?
캐릭터가 납득이 안 간다 = 연기를 못한다 이렇게 받아들여지고
본체도 별로 캐릭터 착붙으로 연기를 하진 못했던 거 같고
그래서 백추 남주 연기 존나 못했다 vs 그정돈 아니다
둘다 이해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