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간다고 똑같이 정치질하겠음 그 스타일에 맞춰 유난스탈이 바뀐다 생각함
무명의 더쿠
|
11:36 |
조회 수 125
여긴 가입도 닫힌지 오래라 더더욱ㅇㅇ
뭐 아이디사서 들어올수있는데 유난들 싸불하는 결은 비슷해서 걍 이동하면서 유난 스타일만 바뀌는거같음
뭐 아이디사서 들어올수있는데 유난들 싸불하는 결은 비슷해서 걍 이동하면서 유난 스타일만 바뀌는거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