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드언급이 싫었으면 평소에도 저 카테에서 ㅇㅇㅇㄴ 이야기 안 했으면 될일임 https://theqoo.net/dyb/4256587546 무명의 더쿠 | 11:23 | 조회 수 201 남주본체 얘기한다고 ㅇㅇㅇㄴ 얘기는 해놓고 ㅂㅊ 이야기는 하지말라는게 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