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홍감독이 없는말은 안했네
- 12:47
- 조회 31
- 잡담
-
- 불호글에 어쩌라고ㅋ,넌 뭘 모르네 ㅇㅈㄹ만 아니면 내 불호글에 직접적인 호댓도 다 이해가
- 12:47
- 조회 3
- 잡담
-
- 저번주도 졌지만 분위기가 이렇게 살벌하진 않았던거같은데
- 12:47
- 조회 17
- 잡담
-
- 멋진신세계 2조 누가이길까
- 12:47
- 조회 5
- 잡담
-
- 허남준 생각보다 본체가 더 매력적이네
- 12:47
- 조회 41
- 잡담
-
- 오늘 경기 좀 졸전 그 자체였던 것 같습니다. 선수들 몸이 전체적으로 상당히 무거워 보였던 것 같은데 혹시 뭐 경기 전에 뭐 집단식중독이라든지 뭐 그런 불가항력적인 요인이 있었던 건가요? 그런 것 아니면 좀 쉽게 납득하기 힘든 경기력이었던 것 같습니다
- 12:47
- 조회 49
- 잡담
-
- ㅇㄷㅂ 우리 32강 갈수 있을거 같음?
- 12:47
- 조회 6
- 잡담
-
- 핫게 축구가 다 먹었네
- 12:47
- 조회 40
- 잡담
-
- 멋진신세계 계약 체결 결승 보내조오오오오
- 12:47
- 조회 18
- 잡담
-
- 진심 개빡치는데 32강 갔으면 좋겠긴 해ㅠㅠㅠ
- 12:47
- 조회 5
- 잡담
-
- 밴드 청춘물 드라마 뭐있어?
- 12:46
- 조회 17
- 잡담
-
- 고소공지 32강 올라갈꺼 대비하고 써둔건가?
- 12:46
- 조회 31
- 잡담
-
- 너네 젭티 예능출연료 못주고 있다는 기사봤어??
- 12:46
- 조회 33
- 잡담
-
- 혹시 뭐 경기 전에 뭐 집단식중독이라든지 뭐 그런 불가항력적인 요인이 있었던 건가요? ㅋㅋㅋㅋㅋㅋ아나
- 12:46
- 조회 44
- 잡담
-
- 멋진신세계 🍀📖 최애 엔딩 드컵 4강 2조 📖🍀
- 12:45
- 조회 35
- onair
-
- 축구 좀 보자는데 수학도 존나 해야하는 현실
- 12:45
- 조회 39
- 잡담
-
- 멋진신세계 🍀📖 최애 엔딩 드컵 4강 1조 📖🍀
- 12:45
- 조회 48
- onair
-
- 원더풀스 은채니 진짜 투명하다
- 12:45
- 조회 20
- 잡담
-
- 뭔 맨날 경우의수냐
- 12:45
- 조회 16
- 잡담
-
- 아ㅠ기자가 식중독 질문한거 실화? ㅋㅋㅋ
- 12:44
- 조회 69
- 잡담